디럭스 웹 바이블 > 경건 > 기도 > 상세
경건
기도
[송삼용 목사] 목회자를 위한 111기도 26
운영자
4,566

amlodipin teva

  amlodipin teva bivirkninger ecblog.azurewebsites.net
  
묵상 어리석은 개구리
제임스 돕슨은 점점 타락해 가는 현대의 문제점을 ‘어리석은 개구리’ 예화로 묘사한 바 있다. 만일 개구리 한 마리를 뜨거운 물에 넣는다면 금방 밖으로 뛰쳐 나간다. 살아있는 동물은 자신에게 피해가 올 때 두려워하는 본능을 가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찬물이 담긴 냄비에 개구리를 넣으면 도망치려는 기미가 없다. 냉혈 동물인 개구리에겐 그 찬물이 이상적인 온도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냄비의 물을 천천히 가열하면 개구리는 온도의 변화가 일어나도 눈치채지 못하고, 계속 모락모락 올라가는 수증기를 바라 보면서 태평하게 앉아 있다. 만약 개구리가 위협을 느꼈다면 얼마든지 뛰쳐나가 살 수 있을텐데 ---. 결과적으로 개구리는 뜨거운 온도의 물에서 서서히 죽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현대인의 병폐는 바로 그것이다! 죄악의 온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다. 아니 점점 뜨거워진 죄악의 온기를  즐기고 있다. 좀더 심하게 말하면, 이미 죄에 대해서 불감증 환자가 되어버렸다. 그러나 냄비 밑에서는 지금 사망의 불길이 치솟아 오르고 있다! 지금이라도 죄악의 냄비에서 뛰쳐 나오라!
기도
하나님! 주의 종이 영적인 불감증에서 벗어나게 해 주십시오. 포도원을 허는 들여우처럼 영혼을 헤치는 사악한 세력을 벗어 버리게 하옵시며, 영적인 활력을 되찾게 하옵소서. 늘 정결한 영으로 심령을 새롭게 하셔서,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하나님을 생각하는 마음을 주시기를 원합니다. 뜨거운 물을 느끼지 못한 채 죽어간 개구리처럼, 주의 종이 높아진 죄악의 온도를 느끼지 못해 사망의 잠을 자지 않게 해 주옵소서. 죄악의 냄비에서 뛰어나와 항상 죄로부터 자유와 해방을 누리게 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영적 감각이 회복되어 성령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게 해 주시며, 말씀의 권능으로 종을 인도해 주시옵소서. 영적 생명이 더욱 강건하게 하옵시며, 날마다 풍성하게 자라서 열매를 많이 맺게 해 주옵소서. 죄악이 가득한 세상에서 아무런 느낌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종을 통해서 영적인 불감증을 일깨워 주옵소서. 늘 정결한 영으로 심령을 새롭게 해 주시기를 바라오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우슬초로 나를 정결케 하소서 내가 정하리이다 나를 씻기소서 내가 눈보다 희리이다. 하나님이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시51:7,10)

[송삼용 목사] 목회자를 위한 111기도 27
[송삼용 목사] 목회자를 위한 111기도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