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웹 바이블 > 경건 > 큐티 > 상세
경건
큐티
빛나는 얼굴
운영자
4,400
tyle="text-align: left; line-height: 150%; margin: 0cm 0cm 0pt; word-break: keep-all; mso-layout-grid-align: none"> 하나님의 자녀가 된 당신은, 당신의 표정 속에 하나님의 영광과 예수님의 사랑이 빛나야 한다고 생각하며 다짐해 본 적이 있는지요?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떠들고 다니면서도 자신도 모르게 근심어린 표정을 자주 짓게 되는 모순에 관하여 고민해 본 적은 있는지요?

그 옛날 어떤 소년이 길가던 선교사의 얼굴빛에 매료되어 그 뒤 유명한 설교자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그 소년은 유명한 설교자가 되어 나중에- 자신의 회고록을 남겼는데, 그 제목을 선교사의 얼굴에서 본 것이라고 했답니다. 예수의 사랑으로 가득 찬 선교사의 빛나는 얼굴이 한 소년의 인생을 가능하게 했던 것입니다. 빛나는 얼굴을 가지려면, 쉼 없이 하나님과 교제의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빛나는 얼굴은 주 예수 그리스도를 향하여 시선을 집중한 사람들이 얻게 되는 소중하고 아름다운 열매입니다.

 

예수님의 얼굴은 잘생기지 않았을지는 모르지만 분명 사랑과 선함이 빛으로 밝았을 것이다. 당신은 그런 예수님을 닮아가고 있는가?(단 12:3) 

 

[오늘의 묵상] 09월 01일. 유혹을 이기는 길
오늘의 말씀
 
최돈성
2011-10-25
신자는 예수의 얼굴빛으로 변화를 받는 다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빛은 생명의 빛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1